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교환/반품/환불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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ZNUZ
2024-03-11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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회원 사유의 교환/반품/환불 접수 시 배송비가 부과됩니다. 배송비는 교환/반품/환불 접수 시 결제해 주셔야 접수가 정상적으로 완료됩니다.
교환/반품/환불 접수 시 주의 사항
- 교환/반품/환불의 경우, 기존 무료배송으로 배송된 제품은 왕복 비용으로 부과됩니다. - 따라서 교환/반품/환불 배송비는 왕복 8,000원으로 부과됩니다. - 제주/도서산간지역의 경우 교환/환불 접수 시 제주/도서산간지역의 비용이 추가되어 배송비가 안내됩니다. - 제주/도서산간지역의 경우 반품 접수 이후 회수 또는 교환 주소지 변경이 가능하지 않습니다.
+ ZNUZ 고객센터: 홈페이지 메인 우측 하단 채널톡(Q&A)으로 문의 (MON ~ FRI AM 10:00 ~ PM 17:00)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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교환/반품/환불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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ZNUZ
2024-03-11
16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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아래 사유에 해당되는 경우 교환(환불)이 가능하지 않습니다.
교환(환불) 불가능한 경우 - 기존에 배송된 상태와 다른 경우 - 제품에 사용 흔적, 오염, 세탁, 케이스(포장) 손상, 라벨 제거 등의 경우 - 속옷, 양말 등의 제품과 같이 개봉 후 제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하는 경우
+ 회원님의 사유로 교환 진행 중인 상품이 품절인 경우, 반품비가 발생될 수 있고 이를 제외한 결제 금액이 환불 처리됩니다. + ZNUZ 고객센터: 홈페이지 메인 우측 하단 채널톡(Q&A)으로 문의 (MON ~ FRI AM 10:00 ~ PM 17:00)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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교환/반품/환불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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ZNUZ
2024-03-11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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환불 진행 과정은 아래 내용을 참고해 주세요.
환불 진행과정 - 상품 회수 > 반품 도착 > 검수 진행 > 환불 진행
+ 상품 회수 후 반품 도착까지 평일 기준 1~3일 소요됩니다. + 검수 기간은 평일 기준 1~3일 소요됩니다. + 환불 완료되었어도 결제한 수단으로 환불까지 기간이 소요됩니다. + ZNUZ 고객센터: 홈페이지 메인 우측 하단 채널톡(Q&A)으로 문의 (MON ~ FRI AM 10:00 ~ PM 17:00)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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교환/반품/환불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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ZNUZ
2024-03-11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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환불은 배송완료 일자 포함 7일 이내일 경우에만 “마이페이지(MY PAGE) > 주문내역(ORDER) > 주문조회”에서 접수 가능합니다. (예시. 9월 5일 상품을 받으신 경우 9월 11일까지 환불 접수 가능)
환불 접수 경로 - 모바일/PC: 마이페이지(MY PAGE) > 주문내역(ORDER) > 주문조회 > 환불 요청
1. 반품할 상품의 환불을 선택해 주세요. 2. 반품 방법을 선택해 주세요. - 회수해 주세요: 무신사 자동회수 서비스로 택배기사가 요청한 회수지로 평일 기준 1일 ~ 3일 이내 방문합니다. - 직접 보냈어요: 상품을 받은 택배사와 같은 택배사(CJ대한통운)로 반품 예약해야 합니다.
3. 환불 배송비는 상품 도착 및 검수 완료 후 주문 금액에서 차감 및 환불됩니다. 4. 상품은 받아본 그대로 포장해서 반품해 주시면 됩니다.
+ 제품에 사용 흔적, 오염, 세탁, 케이스(포장) 손상, 라벨 제거 등의 경우 반품 및 환불이 불가능합니다. + 회원님의 사유로 교환 진행 중인 상품이 품절인 경우, 반품비가 발생될 수 있고 이를 제외한 결제 금액이 환불 처리됩니다. + ZNUZ 고객센터: 홈페이지 메인 우측 하단 채널톡(Q&A)으로 문의 (MON ~ FRI AM 10:00 ~ PM 17:00)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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교환/반품/환불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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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24-03-11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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교환 진행 과정은 아래 내용을 참고해 주세요.
교환 진행과정 - 상품 회수 > 반품 도착 > 검수 진행 > 교환 상품 출고
+ 상품 회수 후 반품 도착까지 평일 기준 1~2일 소요됩니다. + 검수 기간은 평일 기준 1~3일 소요됩니다. + 교환 상품 출고까지는 평일 기준 1~3일 소요됩니다. + ZNUZ 고객센터: 홈페이지 메인 우측 하단 채널톡(Q&A)으로 문의 (MON ~ FRI AM 10:00 ~ PM 17:00)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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교환/반품/환불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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ZNUZ
2024-03-11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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다른 상품으로는 교환이 불가능하며, 교환 배송비 결제 후 동일한 상품의 사이즈 교환만 가능합니다.
- 품절된 옵션이나 추가 금액이 포함된 옵션은 교환이 불가능합니다. - 회원님의 사유로 교환 진행 중인 상품이 품절될 경우, 반품비가 발생될 수 있고 이를 제외한 결제 금액이 환불 처리됩니다. - 다른 상품으로 교환 희망 시 환불 후 재주문 해주세요.
+ ZNUZ 고객센터: 홈페이지 메인 우측 하단 채널톡(Q&A)으로 문의 (MON ~ FRI AM 10:00 ~ PM 17:00)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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교환/반품/환불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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ZNUZ
2024-03-11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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교환은 배송완료 일자 포함 7일 이내일 경우에만 “마이페이지(MY PAGE) > 주문내역(ORDER) > 주문조회” 에서 접수 가능합니다. (예시. 9월 5일 상품을 받으신 경우 9월 11일까지 교환 접수 가능)
주문 상태별 취소 안내 - 모바일/PC: 마이페이지(MY PAGE) > 주문내역(ORDER) > 주문조회 > 교환 요청
1. 반품할 상품의 교환을 선택해 주세요. 2. 반품 방법을 선택해 주세요. - 회수: 택배기사가 요청한 회수지로 평일 기준 1일 ~ 3일 이내 방문합니다. - 직접 보내기: 상품을 받은 택배사와 같은 택배사(CJ대한통운)로 반품 예약해야 합니다.
3. 교환 배송비를 선결제해야 합니다. 신용카드 또는 가상계좌 결제만 가능합니다. 4. 상품은 받아본 그대로 포장해서 반품해 주시면 됩니다.
+ 제품에 사용 흔적, 오염, 세탁, 케이스(포장) 손상, 라벨 제거 등의 경우 반품 및 교환이 불가능합니다. + 회원님의 사유로 교환 진행 중인 상품이 품절인 경우, 반품비가 발생될 수 있고 이를 제외한 결제 금액이 환불 처리됩니다. + ZNUZ 고객센터: 홈페이지 메인 우측 하단 채널톡(Q&A)으로 문의 (MON ~ FRI AM 10:00 ~ PM 17:00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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교환/반품/환불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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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24-03-11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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주문 후 주문 상태에 따라 “마이페이지(MY PAGE) > 주문 내역(ORDER)” 에서 즉시 취소 또는 취소 요청이 가능합니다.
주문 상태별 취소 안내 - 입금 전: 신청 즉시 주문이 취소되고, 사용한 적립금과 쿠폰은 반환되어 재사용 가능합니다. - 배송준비중: 취소 요청 승인 시 주문이 자동 취소됩니다. - 배송 준비가 완료된 경우 취소 요청이 거절될 수 있습니다.
+ 가상계좌 결제는 2일 이내 입금하지 않을 경우와 재고 품절 시 주문이 자동으로 취소됩니다. + 반환된 쿠폰의 유효기간이 만료된 경우 재사용할 수 없습니다. + ZNUZ 고객센터: 홈페이지 메인 우측 하단 채널톡(Q&A)으로 문의 (MON ~ FRI AM 10:00 ~ PM 17:00)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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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23-11-09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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받아보신 포장(택배) 및 상품/상품 박스가 파손된 상태로 배송이 되었나요? 아래 내용을 확인하시고, 고객센터에 사진을 첨부하여 문의해주세요.
포장(택배) 박스 / 상품 박스 / 상품 - 전체 사진 - 파손된 부분의 사진 - 받아보신 상품의 포장(택배) 박스에 담긴 상태의 사진 - 송장이 정확하게 보이는 포장(택배) 박스 전체의 사진
+ ZNUZ 고객센터: 홈페이지 메인 우측 하단 채널톡(Q&A)으로 문의 (MON ~ FRI AM 10:00 ~ PM 17:00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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배송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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ZNUZ
2023-11-09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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상품의 일부/구성품이 누락된 경우 아래 내용을 확인하여 고객센터로 직접 문의해 주세요. 신속한 확인 및 재발송을 위하여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확인 후 빠르게 처리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확인 요청 사항 - 배송 당시 포장(택배)박스 파손 흔적이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. - 상품이 누락으로 확인될 경우 재배송 또는 환불 중 희망하는 처리 방법을 알려주세요.
+ ZNUZ 고객센터: 홈페이지 메인 우측 하단 채널톡(Q&A)으로 문의 (MON ~ FRI AM 10:00 ~ PM 17:00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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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23-11-09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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택배사 배송 완료 이후 상품을 받지 못했거나 분실되었다면 아래 내용을 확인하여 고객센터로 직접 문의해 주세요.
확인 요청 사항 - 상품이 배송 완료 상태인지 확인해 주세요. - 상품 주문 시 입력한 수령지 정보를 확인해 주세요. - 위탁 장소(소화전, 경비실 등)에 택배가 보관되어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. - 택배사로부터 배송 완료 문자 또는 전화를 받았는지 확인해 주세요. - 상품이 분실로 확인될 경우 재배송 또는 환불 중 희망하는 처리 방법을 알려주세요.
+ 택배사 확인은 영업일 기준 1~2일 소요될 수 있습니다. + 확인 과정에서 상품을 수령할 경우 고객센터로 전달 바랍니다. + ZNUZ 고객센터: 홈페이지 메인 우측 하단 채널톡(Q&A)으로 문의 (MON ~ FRI AM 10:00 ~ PM 17:00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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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23-11-09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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배송조회는 마이페이지(MY PAGE)에 있는 “나의 주문처리 현황”에서 확인 가능합니다. 배송현황은 주문내역(ORDER)에서도 확인 가능합니다.
- 배송 업체: CJ대한통운
+ CJ대한통운을 통해서도 배송조회가 가능합니다. + CJ대한통운 배송조회: https://www.cjlogistics.com//ko/tool/parcel/tracking + CJ대한통운 고객센터: 1588-1255 (MON ~ FRI AM 09:00~ PM 18:00 / SAT AM 09:00 ~ PM 13:00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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배송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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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23-11-09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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나의 주문처리 현황에서 주문상태가 “입금전”이라면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배송지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.
- 마이페이지(MY PAGE) > 주문 내역(ORDER) > 주문/배송상세 조회 > 배송지 변경
주문상태가 “배송준비중”일 때는 송장 발행이 안 된 경우에만 배송지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. 송장이 발행되어 배송 업체로 전달된 경우 배송지 변경이 불가능합니다. 해당 답변에 대해 더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고객센터로 직접 문의해 주세요.
+ 주문상태가 “배송중”일 때는 배송지 변경이 불가능합니다. + ZNUZ 고객센터: 홈페이지 메인 우측 하단 채널톡(Q&A)으로 문의 (MON ~ FRI AM 10:00 ~ PM 17:00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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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23-11-09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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상품 출고 후 영업일 기준(주말제외) 2 - 3일 이내로 수령할 수 있습니다. (도서산간지역 예외) 단, 택배 업체의 사정에 따라 2-~3일 정도의 오차가 있을 수 있습니다.
- 상품 출고: 평일 오후 3시~5시경 일괄 출고 - 배송 업체: CJ대한통운
+ CJ대한통운을 통해서도 배송조회가 가능합니다. + CJ대한통운 배송조회: https://www.cjlogistics.com//ko/tool/parcel/tracking + CJ대한통운 고객센터: 1588-1255 (MON ~ FRI AM 09:00~ PM 18:00 / SAT AM 09:00 ~ PM 13:00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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주문결제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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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23-11-09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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결제 수단의 사유에 따라 결제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.
신용카드 결제가 안 되는 경우 - 정상적으로 이용 가능한 카드가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. - 결제하는 신용카드 한도 및 체크카드 잔액이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. - 입력한 카드번호, 비밀번호, 유효기간, 주민등록번호가 잘 입력되었는지 확인해 주세요.
+ 위에 내용으로 확인했는데도 결제가 안 된다면 본사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세요. + ZNUZ 고객센터: 홈페이지 메인 우측 하단 채널톡(Q&A)으로 문의 (MON ~ FRI AM 10:00 ~ PM 17:00)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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주문결제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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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23-11-09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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주문서 작성 시 다음 결제수단을 선택하여 결제할 수 있습니다.
- 결제수단: 신용카드, 무통장입금, 에스크로(가상계좌), 에스크로(계좌이체)
+ 비회원 주문결제 시 위 4가지 결제수단 포함 네이버페이, 카카오페이를 추가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. + 주문 완료 후 결제 방법 변경은 가능하지 않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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주문결제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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ZNUZ
2023-11-09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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주문/결제 완료 후에는 상품의 옵션 변경이 불가능합니다. 마이페이지(MY PAGE) > 주문내역 (ORDER) > 주문조회에서 주문취소 후 재주문 부탁드립니다.
+ 주문취소가 불가능한 경우 상품을 정상적으로 수령한 후 반품신청을 하셔야 합니다. + 상세사항은 교환/반품/환불 규정을 확인해주세요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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주문결제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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ZNUZ
2023-11-09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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회원 주문 내역은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확인 가능합니다.
- 모바일/PC: 마이페이지(MY PAGE) > 주문내역(ORDER) > 주문조회 > 주문내역조회
+ 특정 기간을 선택하여 해당 기간 내 주문내역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. + 취소/반품/교환 내역도 주문내역 페이지에서 같이 조회가 가능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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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23-11-09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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비회원 주문이 가능합니다. 단, 비회원 주문 시 주문 내역(배송 및 교환, 환불 등) 조회를 위해 주문자명, 주문번호, 비회원 주문 비밀번호를 알고 있어야 합니다.
+ 주문 완료 시 주문번호는 이메일로 발송됩니다. + ZNUZ 회원으로 주문하시면 할인 및 적립금과 쿠폰 등 다양한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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ZNUZ
2023-11-09
8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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아이디(ID) 변경은 불가능하지만 비밀번호는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변경 가능합니다.
- 모바일/PC: 마이페이지(MY PAGE) > 회원정보 (PROFILE) > 변경할 비밀번호 입력 > 회원 정보 수정
+ 아이디(ID) 변경을 원하실 경우, 회원 탈퇴를 진행하시고 나서, 새로운 아이디(ID)로 재가입을 하셔야 합니다. + 새로운 아이디(ID)로 재가입할 경우, 기존 아이디(ID)로 사용하던 쿠폰, 마일리지 등의 혜택은 복원되지 않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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ZNUZ
2023-11-09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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회원 정보 수정은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직접 변경이 가능합니다.
- 모바일/PC: 마이페이지(MY PAGE) > 회원정보 (PROFILE) > 비밀번호/비밀번호 확인 입력 > 회원탈퇴
+ 네이버(NAVER) 및 카카오(KAKAO) 계정 탈퇴도 위와 동일한 과정으로 진행됩니다. + 회원 탈퇴 후 재가입 시에는 기존 아이디(ID)를 사용할 수 없으므로 신규 아이디(ID)를 생성하셔야 합니다. + 마일리지와 쿠폰, 회원정보, 거래정보 등은 복원되거나 이관되지 않으니 신중하게 결정해주시길 바랍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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ZNUZ
2023-11-09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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회원 정보 수정은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직접 변경이 가능합니다.
- 모바일/PC: 마이페이지(MY PAGE) > 회원정보 (PROFILE) > 수정할 회원정보 입력 > 회원 정보 수정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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ZNUZ
2023-11-09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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소셜로그인은 로그인(LOGIN) 화면에서 네이버(NAVER) 또는 카카오(KAKAO) 버튼을 통해 이용 가능합니다. 기존 계정이 존재하는 경우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기존 계정과 소셜 계정을 연동할 수 있습니다.
- 기존 계정과 소셜 계정 연동 방법 로그아웃 상태에서 로그인(LOGIN) > 네이버(NAVER) 또는 카카오(KAKAO) 버튼을 클릭하면 계정 정보를 확인하여 연동할 수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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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23-11-09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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회원가입은 아래와 같이 세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.
- 일반 가입 로그인(LOGIN) > 회원가입 선택 > 회원 정보 입력 및 약관 동의 후 가입
- 네이버 계정을 통한 가입 로그인(LOGIN) >네이버(NAVER) 선택 > 아이디/비밀번호 입력 > 약관 동의 및 추가 정보 입력 후 가입
- 카카오 계정을 통한 가입 로그인(LOGIN) > 카카오(KAKAO) 선택 > 아이디/비밀번호 입력 > 약관 동의 및 추가 정보 입력 후 가입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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